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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S란? [예측다이얼링시스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대기중인 상담원과 고객을 연결해 주는 시스템
도입효과
주요기능
안정적인 오토콜 서비스
실시간 A/S를 통한 신속한 대처,
안정적인 서비스 보장
빠른 DB업로드
오토콜 성능 저하 없이 빠른 DB업로드
안정적인 통화품질
깨끗한 통화품질 서비스
녹취
고객과 상담원간 통화내용 고품질로 실시간 녹취
통계기능
통화요금, 상담원별, 기간별 확인
효율적인 호분배
관리자가 상담원 대기시간 직접관리
편리기능
중복번호 제거 기능
구성도

ACS란? [ARS자동전화시스템]
고객에게 ARS음언을 송출하고 동의한 전화번호를 수집하는 시스템
ACS콜백이란?
송출한 ARS음원, SMS문자를 청취 또는 확인하고 동의한 고객의 전화번호를 구분하여 수집해주는 시스템으로 2차 영업자료로 활용되는 효율적인 시스템
도입효과
주요기능
안정적인 오토콜 서비스
실시간 A/S를 통한 신속한 대처,
안정적인 서비스 보장
빠른 DB업로드
오토콜 성능 저하 없이 빠른 DB업로드
안정적인 통화품질
깨끗한 통화품질 서비스
통계기능
통화요금, 상담원별, 기간별 확인
효율적인 호분배
관리자가 상담원 대기시간 직접 관리
수신거부
수신거부 DB별도 관리 기능
콜백
고객의 동의, 거부DB
별도 관리 사이트 지원
구성도

APDS란? [ARS예측 다이얼링 시스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ARS음원을 고객에게 송출하고 동의한 고객을 대기중인 상담원과 연결해주는 시스템
도입효과
주요기능
안정적인 오토콜 서비스
실시간 A/S를 통한 신속한 대처,
안정적인 서비스 보장
빠른 DB업로드
오토콜 성능 저하 없이 빠른 DB업로드
안정적인 통화품질
깨끗한 통화품질 서비스
통계기능
통화요금, 상담원별, 기간별 확인
효율적인 호분배
관리자가 상담원 대기시간 직접 관리
수신거부
수신거부 DB별도 관리 기능
콜백
고객의 동의, 거부DB
별도 관리 사이트 지원
구성도